바닐라코, 킴 카다시안 메이크업에 사용된 브랜드로 월드클래스 입증

주식회사 에프앤코(대표 김승범)의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의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이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의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은 최근 프랑스와 영국에서 열린 드라마 <올즈페어:여신의 재판> 시사회에 참여해 Paris Glam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럭셔리하면서도 우아한 이번 메이크업 룩은 전 세계 뷰티 팬들의 화제를 모으며 사용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뜨거운 관심 속 그녀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아리엘 테하다(Ariel Tejada)’는 행사 당시 사용된 뷰티 제품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제품 리스트에는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이 이름을 올리며, K-뷰티의 저력을 보여줬다.
Paris Glam 메이크업 룩에서도 킴 카다시안의 깨끗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특히 주목받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리엘 테하다는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어 메이크업 전부터 빛나는 스킨을 완성해 줬다”라고 극찬하며, 아름다운 피부 표현의 비결로 꼽았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은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한 바닐라코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된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세계 판매 1위 클렌징 밤으로 선정되는 것은 물론, 지난 7월 미국 최대 쇼핑 행사인 ‘2025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전주 동기 대비 약 768%의 폭발적인 매출 증가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은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독자적인 오일 밤 포뮬러가 특징이다.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자극 없이 한 번에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세정 후에도 피부에 필요한 유효성분은 그대로 남겨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바닐라코는 전 세계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고려해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의 라인업도 확대했다. 기존 △’오리지널’ △’포어 클래리파잉’ △’너리싱’ △’카밍’ 라인에 이어, 올해는 △’인리칭 버터’ 라인까지 새롭게 선보이며 피부 타입별 맞춤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이 한국을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큰 관심을 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세계 각국의 소비자들이 바닐라코의 우수한 제품력을 일상 속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