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찰라' 부스트샷 크림 와디즈 펀딩 성공적 론칭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1.04
Copy Link

뷰티 브랜드 '찰라' 부스트샷 크림 와디즈 펀딩 성공적 론칭 27-Image


무궁지(대표 한예린)의 스킨케어 브랜드 '찰라(CHVLA)'의 부스트샷 크림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단독 론칭을 진행했다. 오픈 직후 18시간만에 3000만원을 돌파하며 펀딩 기간 내 1만1194% 달성, 총 5500만원 이상의 펀딩 금액을 기록했다.

 

찰라는 미니멀 고효율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비건 브랜드로, 과잉 루틴에 지쳤지만 피부에 효과적인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스마트 미니멀리즘을 제안한다.

 

'부스트샷 크림'은 국내 스킨케어 제품 중 최초로 비건 스피큘을 핵심 성분으로 적용, 침투-흡수-수분 코팅을 하나의 제품으로 구현한 혁신적인 포뮬러다. 또한 V-라벨 비건 인증과 피부 저자극, 민감성 피부 적합 인체 적용 시험을모두 통과한 안전한 제품이다.

 

이번 와디즈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친 찰라 ‘부스트샷 크림’은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병풀펩타이드 등의 고기능성 성분이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피부 속 탄력과 광채를 동시에 강화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찰라의 제품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과 긍정적인 평가를 입증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뷰티 시장에 새로운 챕터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예린 대표는 "찰라는 성분과 제형을 넘어 사용 방식(UX)이라는 새로운 축으로 시장을 재정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찰나에 완성되는 스킨케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차세대 미니멀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