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랜드 로고송 기억하시나요?" 세대 잇는 브랜드 캠페인 전개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25.11.03
Copy Link


유아동복 전문기업 해피랜드코퍼레이션(대표 임남희)이 브랜드 로고송과 함께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아이의 웃음 가득한 하루, 함께한 행복의 순간’을 주제로, 해피랜드 로고송을 활용해 아이와 함께한 영상을 제작·공유하는 형태의 참여 이벤트다. 


고객이 직접 영상을 통해 브랜드의 정서를 새롭게 표현하고, 가족의 일상을 해피랜드의 멜로디로 이어가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캠페인에 사용되는 로고송은 10여 년 전 해피랜드 TV 광고에 사용됐던 곡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브랜드의 감성과 정체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해피랜드는 이 로고송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스토리를 이어가며, 부모와 아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세대를 잇는 감성 브랜드’로서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우수 영상을 선정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해피랜드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참여자에게 해피랜드몰에서 사용 가능한 해피랜드 F/W 30% 쿠폰이 제공할 예정이다.


해피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해피랜드가 오랜 시간 지켜온 따뜻한 감성을 고객과 함께 새롭게 불러보는 프로젝트”라며 “아이의 웃음, 가족의 사랑, 그리고 일상의 행복이 담긴 진심 어린 영상들이 브랜드의 이야기와 함께 공감의 울림을 만들어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