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프로젝트엠 x 최우식’ 미니멀한 겨울 아우터 화보 공개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5.11.03 ∙ 조회수 424
Copy Link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2025 겨울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편안함과 세련됨이 공존하는 겨울'을 테마로 자연의 여유로움과 도시적 세련미가 어우러진 미니멀한 겨울 스타일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에서 최우식은 부드러운 베이지 톤 하프코트와 블랙 스웨이드 셔켓, 여기에 와이드핏 데님 팬츠를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간결한 실루엣을 연출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싱글 코트, 발마칸 코트, 에어네스트 경량 점퍼, 다운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를 통해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절제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프로젝트엠은 이번 시즌 부드러운 컬러와 간결한 실루엣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이며 도시의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감성적인 겨울 아우터 룩을 제안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배우 최우식과 함께 자연과 도시의 경계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로운 감성을 프로젝트엠만의 미니멀한 무드로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최우식은 현재 방영 중인 SBS 금토 드라마 '우주 메리미'에서 재벌 4세 김우주 역으로 열연 중이며 최고 시청률 10.9%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