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등 400개 브랜드 총집합" 무신사, 스포츠 아우터 페스티벌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포스터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둔 11월 국내외 대표 스포츠 브랜드의 F/W(가을·겨울) 시즌 인기 아우터를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3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스포츠 아우터 페스티벌’에서는 △나이키 △뉴발란스 △디스커버리 △코오롱스포츠 △무신사스탠다드 스포츠 등 400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 아노락, 플리스, 바람막이 등 간절기 재킷류를 비롯해 롱패딩, 숏패딩, 패딩 베스트 등 헤비 아우터까지 총 12개 카테고리에서 총 1만7600여개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나이키 ‘ACG 루나 레이크 패딩’ △노스페이스 ‘1996 눕시 재킷’ △무신사스탠다드 ‘아이언 라이트 다운 재킷’ 등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무신사는 기획전 첫날인 3일(오늘) ‘코오롱스포츠’ ‘스노우피크어패럴’ ‘케이투’ ‘아이더’ ‘블랙야크’ ‘몽벨’ 등 행사 기간 매일 아웃도어 브랜드를 소개하는 ‘오늘의 브랜드’ 혜택도 선보인다. 브랜드마다 스냅, 화보 등의 콘텐츠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특별 할인 쿠폰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또 무신사는 스포츠 아우터의 기능성을 강조하기 위해 오는 13일까지 방습·방수·방풍 소재 전문 브랜드 ‘고어텍스(GORE-TEX)’와 협업한 브랜드 상품을 큐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팝업도 개최한다. 서울 성동수 성수동 무신사 스페이스 성수 3에서 열리는 팝업에서는 ‘노스페이스’ ‘랩’ ‘아크테릭스’ 등 고어텍스 기술력이 돋보이는 고기능성 헤비 아우터를 체험할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11월 첫째주 입동을 앞두고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예상되면서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기능성을 갖추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돋보이는 아우터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스타일과 취향을 중요시하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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