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에이엔(2aN), ‘홀리데이 에디션’ 올리브영 선론칭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1.03 ∙ 조회수 370
Copy Link

투에이엔(2aN), ‘홀리데이 에디션’ 올리브영 선론칭 27-Image


이안에프엔씨(대표 김신영)의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이엔(2AN)'에서 연말 분위기와 설렘을 담아낸 ‘드림 판타지 홀리데이 에디션’을 올리브영에서 11월 1일 선론칭했다. 투에이엔의 ‘드림 판타지 홀리데이 에디션’은 ‘카드를 선택하는 순간 펼쳐지는 나만의 판타지’를 콘셉트로 화려한 빅 글리터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쉬머 펄까지 다채로운 펄이 함유된 ▲베러 미 아이 팔레트 2종 ▲젤리 글로우 하이라이터 팔레트 1종 ▲하트 웨어링 리퀴드 치크 1종 ▲글레이즈 바운싱 틴트 2종으로 구성됐다.


베러 미 아이 팔레트는 베이스, 포인트, 음영, 라인용 컬러와 쉬머 펄, 물빛 글리터로 구성되어 원 팔레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투에이엔의 베스트셀러 6구 팔레트이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올 펄 팔레트 출시를 염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컬러 2종으로 구성했다.


17 드리미 랜드는 기존 물빛 글리터와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빅 글리터 등 다채로운 컬러와 제형으로 눈부시게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18 위스퍼 랜드는 기존 베러 미 아이 팔레트의 베스트 쉬머 펄 5컬러와 글리터 1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뿐만 아니라 스페셜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젤리 글로우 하이라이터 팔레트’는 밑색 없이 맑은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주는 4구 하이라이터 팔레트이다. 드리마틱한 발색과 말랑말랑한 젤리 텍스처로 얇지만 강력하게 밀착되어 우아한 입체광을 연출해주며, ’01 페어리 드림’은 아이보리, 핑크, 퍼플, 브론즈 샴페인 4가지 컬러로 이루어져 단독 사용은 물론 N가지 컬러의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하트 웨어링 리퀴드 치크’는 말랑한 광택과 맑게 레이어링 되는 컬러감으로 화사한 생기를 연출해 주는 리퀴드 치크로 ‘09 쉬머링 베베’는 은은한 쉬머 펄이 더해져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홀리데이 한정 베이비 핑크 컬러이다. ‘글레이즈 바운싱 틴트’는 유리알처럼 맑고 투명한 발색 위로 영롱한 펄이 반짝여 더욱 탱글한 립을 연출해 주는 틴트이다. 신규 컬러 2종 ’17 인챈티드’ ’18 일루젼’은 각각 피치 핑크와 쿨 핑크 컬러로 쫀쫀함과 존재감이 돋보이는 펄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투에이엔 김신영 대표는 “‘드림 판타지 홀리데이 에디션’은 다양한 펄 텍스처로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무드를 담아낸 에디션’이라며, 투에이엔과 함께 반짝이는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투에이엔은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블렌딩 브러쉬와 베러 미 싱글 섀도우 1종, 리퀴드 하이라이터 미니 1종, 컬러 립밤 미니 1종 등을 증정하고 최대 1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선보였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