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만나요" YG플러스 X 무신사, 블랙핑크 팝업 운영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25.11.02 ∙ 조회수 877
Copy Link

사진=YG플러스 제공


YG플러스(대표 최성준)가 무신사와 손잡고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YG플러스는 오는 10일까지 희소성 있는 상품을 한정 기간 선보이는 ‘무신사 드롭’을 통해 ‘블랙핑크 팝업 인 서울 & 부산’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형태로, 무신사스탠다드 명동·한남·부산 서면과 무신사스토어 홍대·강남 등 오프라인 매장 5곳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블랙핑크 공식 응원봉 스페셜 에디션 커스텀 키트, 블랙핑크 멤버별 캐릭터를 활용한 키링 등 100종의 MD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블랙핑크가 ‘컴플렉스(Complex)’ ‘파나틱스(Fanatics)’와 완성한 한정판 컬렉션 ‘블랙핑크 인 유어 에리어(BLACKPINK IN YOUR AREA)’ 리그 컬렉션을 함께 공개한다.


해당 컬렉션은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 개최 도시의 연고 스포츠팀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팝업에서는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DODGERS)와 뉴욕 메츠의 후디, 티셔츠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팝업 기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블랙핑크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추가 혜택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