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빛과 어둠’ 콘셉트의 중국 첫 상하이 플래그십 공개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25.10.31 ∙ 조회수 348
Copy Link

아더에러 ‘빛과 어둠’ 콘셉트의 중국 첫 상하이 플래그십 공개 27-Image


파이브스페이스(대표 오승한)의 글로벌 패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아더에러(ADERERROR)’가 지난 10월 22일 상하이에 중국 첫 번째 플래그십스토어 ‘아더에러 상하이 스페이스’를 공식 오픈했다.

 

아더에러 상하이 스페이스는 도쿄 오모테산도에 오픈한 아더에러 도쿄 스페이스에 이은 두 번째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다. 중국 현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구체화하는 전략적 무대로 자리할 예정이다.

 

이 공간은 단순한 리테일 스토어를 넘어 제품·예술·기술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감각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설계했다. 0과 1로 구성된 정보의 최소 단위 ‘비트(Bit)’에서 영감받아 브랜드 고유의 미학적 언어를 통한 고객과의 다차원적인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시각화했다.

 

‘비트:빛과 어둠(The Bits: Light and Dark)’이라는 타이틀 아래 만든 아더에러 상하이 스페이스는 0과 1이라는 미세한 정보 단위를 빛과 어둠이라는 시각적 요소로 전환한다. 상반된 두 개념이 공존하는 새로운 가능성의 지점을 ‘도트 패턴’이라는 그래픽 언어로 구현했다.

 

이 도트 패턴을 지닌 생명체 달마시안을 키 오브제로 설정해 공간 내 에너지 넘치는 서사를 부여하고, 이를 매개로 고객에게 몰입적이고 생동감 있는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아더에러 ‘빛과 어둠’ 콘셉트의 중국 첫 상하이 플래그십 공개 911-Image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