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닐로 ‘오 드 퍼퓸’ 올리브영 입점··· 11월, 성수 N지점에서 퍼퓸 팝업 진행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Anillo)'는 ‘아닐로 오 드 퍼퓸’이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닐로 오 드 퍼퓸’은 올해 올리브영 온라인에 런칭한 데 이어 오늘(11월 1일) 전국 234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판매처를 넓혔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닐로 오 드 퍼퓸’은 로지나잇∙라임썬데이∙샤워타임∙패츌리가든 4개 향, 10ml와 50ml의 2가지 용량이다.
‘아닐로 로지나잇 오 드 퍼퓸’은 새롭게 재해석한 머스키 플로럴 향이 돋보인다. 이 제품은 아닐로 시그니처 컬렉션인 ‘로지나잇 리페어 헤어 컬렉션’의 향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머스크의 부드러움이 장미, 이리스, 오렌지 플라워 등 매혹적인 플로럴향과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아닐로 라임썬데이 오 드 퍼퓸’은 청량한 라임과 레몬의 시트러스 향에 샌달우드의 은은한 묵직함을 더했다. 기존 헤어 제품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헤어 컬렉션’의 향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여름 숲을 스치는 바람처럼 자연의 싱그러움이 맑게 퍼지는 향이다.
‘아닐로 패츌리가든 오 드 퍼퓸’은 헤어 제품 ‘패츌리가든 데미지 리페어 헤어 컬렉션’의 향을 구현한 오 드 퍼퓸으로 짙은 흙내음을 머금은 묵직한 패츌리에 갓 피어난 생기 넘치는 허브가 어우러진 향이 특징이다.
해당 향은 꽃과 풀이 가득한 싱그러운 정원에 누워 있는 듯한 기분 좋은 평온함을 전한다. ‘아닐로 샤워타임 오 드 퍼퓸’은 청량한 물소리와 함께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은 뮤게 향기와 스파이시하게 퍼지는 페퍼∙인센스향의 스파이시 우디 향을 담고 있다. 신비롭고 은은하게 번지는 향은 ‘바디 케어 샤워타임 컬렉션’의 향과 동일하다.
아닐로는 오 드 퍼퓸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것을 기념해 ‘올리브영 오 드 퍼퓸 단독 기획세트’를 출시할 계획이다. 기획세트는 2가지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각각 진행한다. ‘오 드 퍼퓸 10ml 기획세트’는 10ml 본품과 동일한 향 2.5ml 미니 퍼퓸 2개로 구성된다. 로지나잇과 패츌리가든 향으로 선보이며, 11월 한달 동안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 드 퍼퓸 50ml 기획세트’의 경우 50ml 본품에 핑크 테리 키링 파우치를 증정한다. 온라인 한정으로 진행되며 로지나잇과 패츌리가든 향으로 구성했다. 또한 올리브영 성수 N지점에서 11월 한 달 동안 퍼퓸 팝업을 진행한다. 팝업에서는 10ml 8종, 50ml 4종, 10ml 기획세트, 50ml 기획세트를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아닐로 관계자는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아닐로 오 퍼퓸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