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10월 31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 성수동 연무장길에 위치한 성수 스토어는 홍대와 명동에 이은 커버낫의 세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과 헤리티지를 잇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은 공간이다.
총 3층 규모의 성수 스토어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우먼 & 액세서리로 구성된 지하 1층부터 베스트 아이템과 스몰 굿즈, 액세서리 등을 만날 수 있는 1층, 유니섹스 아이템과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는 2층 매장까지, 쇼핑의 편의를 위한 세심한 큐레이션과 세련된 공간 연출이 돋보인다.
특히 새로운 시즌을 위한 ‘씨빅(CIVIV)’ 다운 점퍼 컬렉션을 비롯해 웨어러블 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25 겨울 컬렉션을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성수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인 ‘클로버 하트 도트 볼캡’과 ‘클로버 하트 클래식 키링 카드지갑’, ‘하트 퍼프 키링’도 함께 구성했다.
       .jpg)
브랜드 관계자는 “커버낫 성수 스토어는 브랜드의 전 라인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으며, 고객들의 동선을 배려한 쾌적한 공간과 제품 구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커버낫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며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위한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성수 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공식 오픈 일인 10월 31일과 11월 1일에는 SNS 인증 및 구글 리뷰 작성 시, 커피나 차를 제공하고, 오픈 첫 주 금·토·일요일에는 선착순 입장 50명을 대상으로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픈 첫 주와 둘째 주 주말(금·토·일)에는 지하 1층 공간을 SNS에 공유한 고객에게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11월 5일까지는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의 네 컷 사진을 증정한다. 커버낫 성수 스토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브랜드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pg)
.jpg)
.jpg)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