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프로스펙스 ‘달리기의 궤적’ 팝업스토어 성료…러닝 브랜드 입지 강화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
25.10.31
Copy Link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한 ‘달리기의 궤적’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 이번 행사는 오픈 대기 행렬이 이어지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가 지닌 러닝에 대한 진정성과 철학을 전달하고, 러닝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2025 F/W 러닝 신제품 라인업을 중심으로 구성한 공간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며 브랜드의 러닝 철학과 전문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팝업 한정으로 판매한 인피니트 러시 레이스팩은 2026 서울하프마라톤 참가권, 인피니트 러시 레이싱화, 반다나, 경량 백 등을 담은 한정판 패키지로, 준비한 500개 전량이 조기 완판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2025 춘천마라톤 완주자를 대상으로 제공한 메달 각인 및 피니셔 티셔츠 프린팅 서비스가 팝업 현장의 열기를 한층 더했다. 대회 다음 날인 27일부터 3일간 운영한 해당 프로그램에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방문객들이 몰려 현장 예약이 조기 마감될 만큼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오랜 시간 러너들과 함께하며 러닝화 개발에 진정성을 담아온 프로스펙스가 이번 팝업을 통해 러너들과 직접 만나고 러닝에 대한 철학을 나눌 수 있어 뜻깊었다”라며 “앞으로도 러닝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러닝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