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김나영 신규 홍보대사 발탁... F/W 화보 공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진솔한 이미지를 통해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워너비 패셔니스타’ 김나영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하고, 이번 가을/겨울 시즌 화보 일부도 공개했다.
노스페이스는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에 매 시즌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더해 눕시 다운 재킷, 마운틴 재킷 및 빅 샷 백팩 등 다양한 히트 아이템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업계는 물론 패션업계 전체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자신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이는 김나영의 행보가 노스페이스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라며 “여행, 캠핑, 트레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도심과 자연은 넘나드는 김나영의 새로운 모습을 통해 모던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노스페이스는 김나영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맞이하며, 그녀의 패션 감각과 잘 어울리는 시즌 신제품 화보를 선보였다. ‘근본 패딩’인 눕시 다운 재킷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 GRS 인증을 획득한 리사이클링 다운 충전재를 적용하고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을 통해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한 눕시 재킷의 매력을 잘 드러냈다.
간절기 아우터는 물론 한 겨울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폭넓게 활용 가능해 최근 대세템으로 떠오른 하이브리드 경량패딩 부베 후디 재킷과 노스페이스 대표 아이템인 여성용 1996 레트로 눕시 다운 재킷을 통해 감각적이면서도 시크한 아웃도어룩을 완성시켜 패셔니스타로서의 매력을 발휘했다.
김나영은 이미 지난 겨울 시즌에도 다양한 눕시 다운 재킷을 활용한 남다른 패션 센스와 컬러 감각을 통해,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당시 많은 셀럽들의 ‘원픽템’이었던 브라운 컬러 눕시 재킷 코디를 비롯해, 은은한 광택의 크롭 형태 눕시를 통한 ‘꾸안꾸룩’과 눕시 재킷 고유의 배색 디테일이 눈에 띄는 화이트 및 블랙 조합 코디 등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숏패딩 룩도 담아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