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캐시미어 롱 코트 다운 출시… 슬림한 실루엣 구현
.jpg)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프리미엄 캐시미어 충전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따뜻한 ‘캐시미어 롱 코트 다운’을 슬림한 실루엣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캐시미어 롱 코트 다운은 아이더의 프리미엄 라인인 캐시미어 코트 다운 시리즈의 대표 제품이다. 아이더 독점 이탈리아산 캐시미어 충전재와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함께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에는 충전재 구조를 업그레이드해 더욱 슬림한 실루엣을 구현했다. 아이더만의 충전재 레이어링 기술이 더해져 부피감은 줄이고 보온력은 강화한 한층 세련된 아우터를 완성했다.
퀼팅 라인이 없는 깔끔한 코트형 외관으로 아웃도어와 일상을 넘나들며 스타일링하기 좋다. 대표 제품인 라벨르 캐시미어 롱 다운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여성용 제품으로, 방풍 기능이 우수한 윈드스토퍼 안감을 사용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찬 바람을 막아주고 따뜻함을 유지시켜 준다.
.jpg)
허리 벨트로 세련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으며, 퍼 트리밍을 적용한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상황에 따른 변주를 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시 베이지, 플럼, 다크 네이비 등 4가지로 구성했다. 남성용 라벨르 캐시미어 미들 코트 다운은 심플한 코트형 외관에 허벅지까지 오는 미들 기장이며, 색상은 다크 그레이, 브라운, 블랙 3가지다.
아이더 관계자는 “한 겨울에도 부피감 부담 없이 우아한 실루엣 속에서 따뜻함과 품격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아이더만의 노하우와 디자인을 집약했다”라며 “추운 겨울에도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고 싶은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한겨울 눈 위를 달리는 전차를 배경으로 라벨르 캐시미어 롱 다운 재킷을 착용하고 사색에 잠긴 장원영의 모습을 통해 다운 재킷의 보온성과 겨울의 실루엣을 바꾸는 세련된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jpg)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