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레도, 겨울 무드 담은 ‘2025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


(사진 - 바이레도)
'푸치코리아(지사장 조수현)'에서 전개중인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스칸디나비아 겨울의 정취와 나눔의 가치를 담은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작가 프란체스코 나자르도(Francesco Nazardo)가 연출한 이번 캠페인은 몽환적인 노르딕 무드를 담아 연말의 기쁨을 표현했다.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은 올해 처음 공개되는 익스클루시브 제품과 매년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세트 컬렉션을 아우른다. 어드벤트 캘린더, 리미티드 캔들 ‘윈터 캐빈(Winter Cabin)’, 루치아 피카(Lucia Pica)가 디렉팅한 시즌 한정 아이섀도우 팔레트, 그리고 새롭게 단장한 바이프로덕트가 포함된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24개의 미니어처 제품으로 크리스마스까지의 카운트다운을 특별하게 채워주며, 캔들은 겨울밤의 아늑한 향취를 선사한다. 또한 루치아 피카가 연출한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노르딕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연말 무드를 더욱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바이레도의 시그니처 아이덴티티를 담은 바이프로덕트 라인도 새롭게 리뉴얼됐다. 블루·그린·그레나딘 컬러로 완성된 스카프와 블랭킷은 겨울 인테리어에 포근한 온기를 더하는 시즌 아이템으로 출시된다.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세트 컬렉션은 올해 한층 새로워진 패키지로 선보인다. 생동감 있는 그래픽과 대담한 컬러 모티프가 적용된 이번 세트는 베스트셀러 향수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오 드 퍼퓸 & 캔들, 오 드 퍼퓸 & 트래블 케이스, 바디 & 핸드 케어 세트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마련됐다.
‘2025 바이레도 홀리데이 컬렉션’은 10월 16일부터 가로수길 바이레도 뷰티스토어,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바이레도 공식 브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