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진서연의 NO’ 고주파 디바이스 1위 선정 기념 특별 기획전 ‘넘버원 페스티벌’ 실시
.jpg)
뷰티 테크놀로지 정점,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DUALSONIC)'이 ENA 뷰티 프로그램 ‘진서연의 NO’에서 고주파 디바이스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고객 감사의 보답으로 듀얼소닉은 이를 기념해 특별 기획전 ‘넘버원 페스티벌’ 을 11월 5일부터 11일까지 자사 공식몰에서 단 7일간 한정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공식 인증된 1위 리프팅 디바이스 ‘듀얼소닉 알토(DUALSONIC ALTO)’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혜택 및 한정 사은품을 제공한다.
‘진서연의 NO’는 협찬이나 광고성 리뷰 없이, 전문 패널들이 직접 제품의 피부 임상데이터를 검증하고,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를 확인하며, 브랜드 전문가 인터뷰 평가까지 종합 반영해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공정하고 까다로운 뷰티 프로그램이다.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한 객관적 평가 시스템을 통해 오직 진정성 있는 뷰티 제품만을 선정하며, 이번 심사에는 다수의 전문 브랜드가 참여했다. 그중 듀얼소닉은 탁월한 기술력과 신뢰성을 인정받아 1위의 영예를 차지,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브랜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넘버원 페스티벌’ 은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미용기기 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듀얼소닉이, ENA 프로그램 1위의 영예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오랜 기간 듀얼소닉을 신뢰해준 소비자에게 보답하기 위한 감사 이벤트이자, 브랜드의 기술력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또한 전국 주요 백화점 듀얼소닉 매장에서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1위 기념 체험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번 ‘넘버원 페스티벌’ 은 듀얼소닉의 성취를 기념하고, 고객과 함께 1위의 기쁨을 나누는 동시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제품의 성능과 차별화된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ENA 제작진은 “듀얼소닉은 단순한 홈케어 기기가 아니라, 과학적 근거로 효과를 입증한 ‘No Fake’ 브랜드”라고 평가했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전문 패널과 소비자의 공정한 평가 속에서 1위로 선정된 것은 매우 뜻깊다”며 “기획부터 개발, 생산, 출고, A/S까지 전 과정을 국내에서 직접 수행하며 품질과 신뢰를 지켜온 만큼, 더 많은 고객이 듀얼소닉의 프리미엄 리프팅 케어를 경험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11월 4일 ENA ‘진서연의 NO’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되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