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리(Lee), 노윤서와 포근한 겨울 무드 담은 화보 공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10.23 ∙ 조회수 397
Copy Link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데님 캐주얼 브랜드 리(Lee)가 브랜드 뮤즈 노윤서와 함께한 2025년 겨울 시즌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Shape of Warmth’를 컨셉으로 리(Lee)의 겨울 시즌 대표 제품인 Ridge™ 다운 컬렉션을 통해 포근한 느낌의 겨울 룩을 제안했다. 화보 속 노윤서는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완성도 높은 스타일로 소화해 내며 인상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다운 재킷 외에도 무스탕, 더플 숏코트, 퍼 재킷, 코위찬 가디건, 퀼팅 자켓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함께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의 핵심 라인업인 릿지 다운 컬렉션은 산의 능선처럼 부드럽고 강인한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도시적인 무드와 아웃도어 감성을 동시에 담아냈다.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은 물론, 친환경 생산 공정을 기반으로 한 프라우덴 다운을 사용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브랜드의 책임감을 드러냈다. 이러한 접근은 단순한 유행을 넘어, 제품의 본질적인 가치와 환경적 책임을 함께 고려했다. 화보 속 아이템들은 리(Lee)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jpg)
.jpg)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