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펜디, 방찬을 위한 ‘장인정신’ 커스텀 룩 공개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10.22 ∙ 조회수 446
Copy Link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펜디(FENDI)'가 선보인 스트레이 키즈 방찬의 커스텀 룩이 화제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리더이자 펜디의 앰배서더인 방찬이 지난 10월 18일과 19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앵콜 콘서트 ‘도미네이트:셀러브레이트(dominATE : celebrate)’ 무대에서 펜디의 커스텀 룩을 선보였다.
이날 방찬은 펜디 2025-26 F/W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울 슈트 셋업을 착용했다. 실버 톤의 오버사이즈 지오메트릭 시퀸과 스톤 장식이 정교하게 수놓인 재킷은 무대 조명 아래에서 입체적인 반짝임을 연출했다.
함께 매치한 컷아웃 디테일의 블랙 브이넥 니트 베스트는 구조적인 실루엣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여기에 펜디 포스 라이트(FENDI Force Light) 부츠와 실버 컬러의 펜디 스페라(FENDI Sphera) 주얼리 컬렉션을 더해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펜디는 방찬을 위해 특별 제작한 이번 커스텀 룩의 제작 과정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장식 하나하나를 손으로 부착하며 완성해가는 모습을 통해, 펜디가 오랜 시간 이어온 정교한 장인정신과 디테일을 강조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