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오브제' AI 버추얼 런웨이...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협업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10.22 ∙ 조회수 378
Copy Link

한섬 '오브제' AI 버추얼 런웨이...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협업 3-Image


한섬(대표 김민덕)의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OBZEE)'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협업한 2025 F/W 시즌 캠페인 ‘마이 아우터 시리즈(My Outer Series)’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로맨틱 부르주아 코드를 기반으로 한 우아한 감성을 데이웨어로 재해석해, 오브제만의 시그니처 아우터 스타일링을 새롭게 제안한다. 특히 AI 기술을 활용한 ‘버추얼 런웨이(Virtual Runway)’ 콘셉트를 통해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비주얼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인다.


오브제의 감각적인 2025 F/W 시즌 아우터를 한층 더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AI로 구현된 오브제의 새로운 페르소나는 브랜드의 미학을 확장시키며, 색다른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퍼와 아우터의 믹스 매치로 완성된 럭셔리 룩을 중심으로, 브라운·머스터드·그레이·네이비 등 깊이 있는 컬러 팔레트를 활용해 클래식한 무드 속에서도 오브제 특유의 정제된 페미닌 감성을 담아냈다.


또한 볼륨감 있는 퍼 카라 디테일, 구조적인 실루엣, 질감이 살아있는 울과 레더 소재의 조합은 런웨이 룩의 완성도를 극대화하며, 오브제만의 아우터 디자인 미학을 한층 강화했다.


한편 오브제의 2025 F/W 시즌 캠페인은 10월 22일 더한섬닷컴을 통해 공개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