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드그룹, 컬럼비아스포츠웨어 ‘옴니히트 필로우 점퍼’ 출시
폰드그룹(대표 임종민, 김유진)은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와의 계약을 체결하고, '옴니히트 필로우 점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패션 테크 기업 커버써먼과 홈쇼핑 내 판매 단독계약을 맺고 개발한 아이템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옴니히트 필로우 점퍼(Omni-Heat Pillow Jumper)는 컬럼비아의 특허 기술력인 옴니히트(Omni-Heat™)와 커버써먼(CVSM)의 에어테크(AIR-TECH) 기술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컬럼비아의 스테디셀러 기술력과 혁신적 디자인을 결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차세대 윈터 아우터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후드 속에 내장된 네크 필로우로 언제 어디서든 입으로 가볍게 불어서, 편하게 휴식이 가능하다.
커버써먼 '에어테크' 기술을 접목한 옴니히트 필로우 점퍼
남성은 스탠다드 기장, 하이넥 디테일로 추위 차단하고, 여성은 힙을 덮는 미디 기장과 얼굴을 감싸주는 넉넉한 후드로 보온성 강화했다.
열 반사 기능으로 체온을 유지하는 동시에, 우수한 통기성을 갖춰 활동 중 발생하는 땀과 열을 자연스럽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속 스타일링에도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점퍼 후드에는 커버써먼 에어테크 필로우 키트가 내장되어 있어 옷과 에어 목베개가 하나로 결합된 스마트 웨어이다. 인체공학적 형태로 목에 편하면서 안정감 있게 지지해주는 편안한 디테일에 아웃도어 기술력을 집약한 또 하나의 혁신 제품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겨울 아우터 경험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오는 10월 말부터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