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레도(BYREDO), ‘비블리오티크’ 캔들 첫 대용량 출시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10.21
Copy Link

바이레도(BYREDO), ‘비블리오티크’ 캔들 첫 대용량 출시 27-Image

(사진 - 바이레도)

 

'푸치코리아(지사장 조수현)'에서 전개중인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베스트셀러 캔들 ‘비블리오티크(Bibliothèque)’의 대용량 사이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이즈는 400g과 1.5kg으로, 기존에 사랑받아 온 시그니처 향과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며 캔들을 더욱 오래, 그리고 넓은 공간에서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했다.


1.5kg 대용량 제품에는 균일한 향 확산을 돕기 위해 여섯 개의 코튼 심지를 활용했으며 별도의 우드 뚜껑도 구성되어 있다. 비블리오티크는 고풍스러운 옛 도서관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피치 계열의 탑 노트, 바이올렛과 작약의 플로럴 노트, 패출리와 가죽, 바닐라의 베이스 노트가 조화를 이루며 독특하고 깊이 있는 매력을 선사한다.


바이레도의 모든 캔들은 프랑스에서 제작된 블랙 글라스 용기에 시그니처 화이트 라벨과 블랙 왁스, 코튼 심지로 구성되어 미니멀하면서도 모던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성한다. 감각적인 오브제로도 손색없는 이번 신제품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기프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비블리오티크 캔들 400g은 10월 18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로수길 바이레도 뷰티스토어 등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1.5kg 대용량 캔들은 가로수길 바이레도 뷰티스토어와 더현대서울 매장에서만 오프라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