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프리미엄 캐시미어로 '숏 코트 다운' 제안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10.21 ∙ 조회수 421
Copy Link

아이더, 프리미엄 캐시미어로 '숏 코트 다운' 제안 27-Image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프리미엄 캐시미어 충전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감성과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한 ‘캐시미어 코트 다운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아이더 측은 독점 이탈리아산 캐시미어 충전재와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함께 적용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최상의 따뜻함과 품격을 동시에 갖춘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흡습·방습성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캐시미어 소재에 아이더만의 충전재 레이어링 기술을 더해 아웃도어형 캐시미어 코트 다운으로 재해석했다. 퀼팅 라인이 없는 미니멀한 코트형 외관으로 아웃도어와 일상을 넘나들며 실용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에는 충전재 구조를 업그레이드해 더욱 슬림한 실루엣과 가벼운 착용감을 구현한 동시에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긴 기장 외에도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숏과 미들 기장을 새롭게 추가해 소비자 취향에 따른 스타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올겨울 처음 선보이는 ‘라벨르 캐시미어 숏 코트 다운’은 짧은 기장감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와이드한 넥 디자인을 적용해 카라형부터 하이넥형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여성스러운 곡선 소매 디자인을 더해 우아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색상은 크림, 미드 베이지, 다크 그레이, 블랙 4가지로 선보인다.

 

아이더 관계자는 “‘캐시미어 코트 다운 시리즈’는 한겨울에도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프리미엄 아우터”라며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캐시미어 숏 코트 다운’은 캐시미어의 따듯함과 고급스러움, 러블리한 실루엣이 조화를 이뤄 일상 속에서도 품격 있는 겨울 스타일을 완성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더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한겨울 산장을 배경으로 ‘캐시미어 숏 코트 다운’을 착용한 장원영이 포근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통해 다운 재킷의 따뜻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아이더, 프리미엄 캐시미어로 '숏 코트 다운' 제안 1633-Image

아이더, 프리미엄 캐시미어로 '숏 코트 다운' 제안 1776-Image아이더, 프리미엄 캐시미어로 '숏 코트 다운' 제안 188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