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日 큐텐·로프트 행사 참여··· 제품 다변화로 현지 공략 강화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10.21 ∙ 조회수 334
Copy Link

스킨1004, 日 큐텐·로프트 행사 참여··· 제품 다변화로 현지 공략 강화 89-Image

(사진 - 스킨1004 일본 '메가 코스메 랜드 2025' 부스 이미지)

 

크레이버코퍼레이션(대표 천주혁)이 전개하는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큐텐(Qoo10)이 주최한 K뷰티 페스티벌 '메가 코스메 랜드(MEGA COSME LAND) 2025'에 참가했다.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신규 라인 ‘랩인네이처’를 중심으로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으며, 스킨천사는 이번 오프라인 뷰티 행사를 성료했다고전했다.

 

팝업 부스에서는 럭키볼 게임, 피부 진단 테스트 등 체험 프로그램과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11월 예정된 메가와리 시즌 프로모션과 연계해 대표 제품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을 비롯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현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지난 11일에는 시부야에서 열린 ‘로프트 코스페스(LOFT COSFES)’에 참여해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다. 10월부터 일본 전역 로프트 매장에 선런칭된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인텐시브 앰플’을 중심으로 현지에서 선호도 높은 제품들을 소개했다.

 

특히 방문객을 대상으로 설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프로바이오시카 앰플을 증정하는 등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했다. 또한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무드의 부스 디자인으로 프로바이오시카 라인의 ‘피부 장벽 강화’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스킨1004는 이번 일본 행사를 계기로 기존 베스트셀러 라인과 함께 프로바이오시카 앰플 오프라인 출시에 주력해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일본 뷰티 시장에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고 매출 성장 기반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곽인승 크레이버 CBO 겸 스킨1004 브랜드 부문 대표는 “큐텐과 로프트 등 일본 주요 뷰티 리테일 행사를 통해 현지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유통 제품군을 다변화해 현지 시장 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