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중시 소재와 공정’ 나우, 뉴트럴 무드 겨울 컬렉션 공개
비와이엔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의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nau)’가 화보를 통해 뉴트럴 무드의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나우가 공개한 이번 화보는 고즈넉한 야외를 배경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포근하고 편안하며 오래 입을 수 있는 겨울의 모습을 담아냈다.
벌키한 실루엣으로 트렌디함을 끌어올린 겨울 다운재킷과 팬츠에 비니를 매치해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제안하거나 후드 야상형 다운재킷을 활용해 미니멀한 톤온톤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번 컬렉션은 공정무역 면(BCI 코튼), 가먼트 다잉, 바이오워싱 등 자연을 생각한 소재와 공정 요소를 더하면서도 나우만의 감각적인 무드까지 충분히 녹여내 한겨울까지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데일리 라이프웨어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대표 아이템 중 하나인 ‘글램 셔링 후드 다운’은 여성용 숏 다운재킷으로 은은한 광택이 눈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충전재를 덕 다운과 혼합해 보온성과 지속가능성을 함께 고려했다. 둥근 모양의 유니크한 퀼팅 디자인과 셔링 장식, 풍성한 실루엣이 어우러져 페미닌한 데일리 재킷으로 활용하기 좋다. 레몬, 라이트베이지 등 밝고 산뜻한 컬러와 트렌디한 초콜렛 그리고 범용성 높은 블랙 구성이다.
화보에서 글램 셔링 후드 다운과 매치한 여성용 겨울 팬츠 ‘가먼트다잉 코듀로이 세미루즈 팬츠’도 있다. 공정무역 면을 혼방해 만든 코듀로이 스판 소재와 허리 밴딩이 부드러운 터치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옷을 제작한 다음 염색해 제작 과정에서 물과 염료의 사용량을 줄이는 가먼트 다잉 기법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색감을 띈다. 바지의 옆선 라인(아웃심)을 앞쪽으로 설계해 깔끔한 핏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카키 브라운과 라이트 그레이, 네이비가 있다.
‘어센틱 야상 다운 코트’는 공정무역 면, 나일론 혼방 원단에 자연 유래 효소를 사용해 원단을 부드럽게 하는 바이오워싱 가공으로 피부 자극을 줄이고 잦은 세탁에도 변형이 적어 오래 입을 수 있다. 특유의 빈티지한 워싱과 컬러감으로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후드에는 톤온톤의 코듀로이 배색 원단을, 넥과 소매에는 유광 단추를 더하는 센스 있는 포인트도 매력적이다. 남녀 공용으로 라이트 카키 베이지, 딥 카키 베이지 그리고 블랙이 있다.
나우 관계자는 “최근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로 방한의류 등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움직임이 분주해지는 가운데 나우는 겨울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포근하고 뉴트럴 무드의 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한겨울까지 따뜻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옷은 물론 자연을 존중하는 선택으로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의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