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 여성 잡는다" 컬리, 패션컬리페스타서 6500개 상품 제안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10.21 ∙ 조회수 419
Copy Link

패션컬리페스타 포스터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대표 김슬아)는 ‘패션컬리페스타’를 열고 6500개 상품을 최대 88% 할인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베스트 브랜드 외에도 신규 브랜드, 단독 특가 등 컬리만의 안목으로 엄선한 프리미엄 패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패딩, 코트, 재킷, 캐시미어, 잡화 등 3040 여성 니즈를 적중할 수 있는 시즌 상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대표 브랜드 코너에서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았다. '떼르드캐시미어' 캐시미어100 에센셜 카디건, 'R2W' 에타 라콘 더블 재킷, '노미나떼' 클래식 메리노울 니트 등이 대표적이다. 고객들이 현재 주목하는 의류, 패션잡화, 언더·라운지웨어 등은 실시간 랭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컬리 단독 특가’도 이번 페스타 특징 중 하나다. '비뮤즈맨션' 버클 포인트 핸드메이드 코트, '르쏭드비' 사틴 실크 스커트, '베흐트' 14K 하우트 스와로브스키 진주 귀걸이 등 단독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신규 브랜드로 입점한 제이청과 쉬즈미스, 비플랫베네통 등도 특가로 구성했다.


페스타 개최를 기념해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무조건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카테고리별 쿠폰팩과 신규 브랜드 할인 쿠폰, 컬리멤버스 대상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컬리 관계자는 “컬리가 엄선한 프리미엄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는 점이 이번 패션컬리페스타의 장점”이라며 “컬리의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패션 취향을 찾는 즐거움과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