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셀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안티에이징 전문 피부 클리닉 정식 입점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10.20
Copy Link

아로셀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안티에이징 전문 피부 클리닉 정식 입점 27-Image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AROCELL)'이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안티에이징 전문 피부 클리닉 ‘모즈클리닉’에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라인(마스크·앰플)을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아로셀의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라인은 안티에이징 전문 피부 클리닉 입점으로 유통 범위를 확장하며, 보툴리눔 톡신 유래성분 화장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

 

입점 제품인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라인은 아로셀이 5년간 1만 건의 주름 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프리미엄 링클 케어 솔루션이다. 핵심 성분인 ‘꼬리톡스™’는 순수 보툴 성분에 ‘꼬리형 MTD 기술’을 적용해 주름 부위에 정밀하게 작용하며, 초기 노화 단계의 동적 주름부터 깊게 자리 잡은 정적 주름까지 폭넓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툴케어 프라임톡스’가 입점된 모즈클리닉은 자체 개발한 안티에이징 진단 및 처방 시스템(미용정보제공장치)으로 특허를 취득한 곳으로,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입점 브랜드 선정에도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만큼, 이번 입점은 아로셀 제품의 기술력과 신뢰도를 방증하는 계기로 평가된다.

 

아로셀 관계자는 “피부 전문기관 입점을 통해 ‘보툴케어 프라임톡스’의 효능과 브랜드 철학을 더욱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부 전문 기관과의 연계를 확대해 신뢰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홈케어 뷰티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아로셀은 이번 모즈클리닉 입점을 시작으로 피부과·에스테틱 등 다양한 전문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