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상품으로 거래액 30%↑" 지그재그, 메이드 바이 프로모션 론칭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10.20 ∙ 조회수 343
Copy Link

지그재그, 메이드 바이 프로모션 론칭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에서 운영하는 ‘지그재그’가 ‘메이드 바이(MADE BY)’ 프로모션을 론칭하고, 쇼핑몰들의 신장동력으로 부상한 자체 제작 상품 키우기에 나섰다.


고물가 여파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쇼핑몰 자체 제작 상품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지그재그는 지난달 메이드 바이 프로모션을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쇼핑몰 대표 상품 소개와 고객들의 실속 있는 상품 구매를 위한 ‘쇼핑몰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내 다양한 코너도 마련했다. ‘자체 제작 맛집’ ‘BEST 상품’ 코너에서는 인기 쇼핑몰들의 다양한 제작 상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이들 상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팩도 받아볼 수 있다.


실속 있는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 반응도 뜨겁다. 실제로 지난 9월 1회차 프로모션의 메인 쇼핑몰로 참여한 ‘에드모어’는 프로모션 기간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


에드모어 이어 베니토 자제 제작 '모어레스트' 선봬


일주일간 진행하는 2회차 프로모션에서는 가을 웨딩 시즌에 맞춰 깔끔한 하객룩과 출근룩 스타일로 사랑받는 ‘베니토’를 메인 쇼핑몰로 선정했다. 베니토 자체 제작 라인 ‘모어레스트(MORREST)’의 주요 상품과 함께 4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20%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자체 제작 맛집 코너에서는 쇼핑몰 ‘퍼빗’ ‘유리에’ ‘프롬데이원’ ‘그랑블룸’ ‘밀크코코아’의 인기 상품들을, BEST 코너에서는 다양한 쇼핑몰 제작 상품을 품목별로 살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기간 자체 제작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팩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전까지 가성비 상품으로 인식되어 오던 자체 제작 상품이 최근에는 쇼핑몰만의 차별화된 경쟁 품목으로 부상했다”라며 “자체 제작 상품이 판매자와 고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또 하나의 새로운 카테고리로 자리매김한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과 코너 운영으로 지그재그 플랫폼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