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 저분자 단백질, 뷰티피플 시즌16 ‘철벽녀 두유 크림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뷰티피플에서 차원이 다른 생기 빛 톤보정과 두유 단백질 성분으로 보습+고영양 및 노화 결점을 철벽 커버하는 FW 신상 시즌 16 '철벽녀 두유 크림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철벽녀 쿠션은 홈앤쇼핑 8년 연속 판매 1등, 재구매 수 1등, 만족도 1등으로 유명하다. ‘철벽녀 두유 크림 커버쿠션’은 시즌 최초 두유 저분자 단백질을 함유한 두유 크림 앰플 66%로 직전 시즌 대비
126% 보습 효과를 개선했으며 겨울철 환경에서도 윤기 개선 효과가 뚜렷하다. 특허 받은 3종 탄력 강화, 보습 광채, 장벽 강화 성분으로 칼바람에 방패막을 두른 듯 철벽 케어와 동시에 153시간 푸석푸석 피부 결광 커버 지속에 도움을 준다.
철벽녀만의 시그니처 ‘컨실러 베이스’에 1000번 이상 테스트 끝에 얻은 새로운 컬러 어린생기 복숭아 빛과 피부에 밀착 커버되는 비단결 파우더를 시즌 최다 함유해 ‘톤 보정 컨실러 베이스’를 완성했다. 베이스를 고르게 섞어주고 미세하게 갈아주는 독보적 공법 레시피의 ‘트리플 믹서기 공법’까지 더해, 뭉침 없이 더 깔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관계자는 “점점 건조해지는 계절이 돌아오는 만큼 영양가득 촉촉한 생기 철벽 커버에 집중한 쿠션이다. 밝기만 커버가 아닌 차원이 다른 어린 생기 빛 복숭아톤으로 밋밋하고 생기없는 피부에 건강한 혈색을 불어넣는다. 두유 저분자 단백질과 특허 받은 탄력, 보습, 장벽 성분이 철벽 케어를 선사하며, 철벽녀 최초 보습크림 바른 것과 동일한 효과 임상을 완료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철벽녀 쿠션은 철벽녀만의 시그니처 트리플 공법으로 베이스 입자를 3번 갈아내어 두껍고 답답한 커버가 아닌, 촘촘하고 더 균일하게 커버되도록 하였으며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원리를 적용한 밀착 특허 파우더를 사용하여 철벽녀 컨실러 베이스가 얇고 꼼꼼하게 채워주어 피부의 결점을 빈틈없이 철벽 커버가 가능하며, 커버에 의한 눈가주름 개선, 기미잡티 개선, 홍조 개선에 도움이 있다는 임상도 완료하였다”고 덧붙혔다.
홈앤쇼핑에서 매출, 판매수량, 재구매 수 8년 연속 1등을 달성하며, 누적 브랜드 매출 2400억, 누적 판매 수량 1300만개를 돌파한 철벽녀 시리즈의 시즌 16 신제품 ‘철벽녀 두유 크림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은 오는 10월 18일 토요일 오후 2시 55분 홈앤쇼핑에서 첫 런칭 방송을 만나 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