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댄스 최강자 뽑는다’ 아카이브볼드, 댄스 배틀 대회 개최
‘939’ 시그니처 로고로 인지도를 쌓아 온 팀볼드(대표 유내익)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카이브볼드(ARCHIVE BOLD)’가 오는 11월 29일(토) 서울 신촌 ‘일러스타 스테이지’에서 대학생 대상 오픈 스타일 크루 배틀 ‘더 배틀 : 939(THE BATTLE : 939)’를 개최한다. 댄서들에게 선택받으며 성장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아카이브볼드가 주최한 이번 행사에서는 전국의 대학생 댄서들이 자신만의 패기와 개성을 무대 위에서 펼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대회는 대학생 댄서 중 최고의 댄스 크루를 뽑는 대회로, 전국의 일반대·전문대·실용무용과·학점은행제 등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같은 학교 출신으로 구성한 3~5인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심사에는 기린(KIRIN), 루나 유나(LUNA YUNA), 히든(HIDDEN), 파이어 백(FIRE BAC) 등 스트리트 댄스 씬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4인이 참여하며 DJ는 FREAK, MC는 JERRY가 맡아 단순한 경연을 넘어, 젊은 댄서들의 감성과 에너지를 교류하는 장으로 자리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댄스를 매개로 브랜드와 스트리트 컬처, 대학생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프로젝트다. 아카이브볼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댄서들에게 사랑받으며 성장해 온 스트리트 브랜드로서 댄서들과 함께 문화를 만들어가며 한국의 스트리트 문화에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행사 참가 접수는 10월 13일(월)부터 진행중이며, 1차 접수는 10월 31일(금)까지 진행한다. 2차 접수는 11월 1일(토)부터 26일(수)까지이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관람은 현장 구매로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아카이브볼드의 댄스 계정(@archivebold_dance) 프로필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아카이브볼드는 이번 배틀 개최와 함께 2025 F/W 시즌 발매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939 TYPE J 키링(SILVER)’을 2025 F/W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아카이브볼드만의 대담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트리트 무드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산시킬 예정이다.
아카이브볼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학생 댄서들의 무대를 통해 브랜드와 문화가 만나는 상징적인 순간이 될 것”이라며, “2025 F/W 시즌과 함께 Z세대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