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9회째 수상’ 해피랜드코퍼레이션,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유아의류·용품 부문 대상
해피랜드코퍼레이션(대표 임남희)이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는 ‘제19회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유아의류·용품 부문 9회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실현하며 소비자 권익과 가치를 향상시킨 기업에 수여되는 상으로,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해피랜드코퍼레이션은 올해 9회째 수상을 기록하며 ‘고객감동경영대상 명예의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해피랜드코퍼레이션은 30여 년간 유아동복 전문 기업으로서의 전통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피랜드’ ‘압소바’ ‘비키즈(BEKiZ)’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신생아부터 키즈까지 아우르는 토털 유아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키즈 시장을 겨냥한 신규 브랜드 비키즈를 본격 론칭하며 브랜드 외연을 한층 확장했다. 비키즈는 ‘아이답게, 그대로’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이의 본연의 모습을 존중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일상복 중심의 제품군을 선보이며 시장 내 새로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해피랜드코퍼레이션은 아이의 피부에 안전한 친환경·천연 소재, 그리고 정직한 품질을 기반으로 한 제품 개발을 지속해 왔으며 ‘고객 감동의 시작은 아이와 부모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와 안전성 검증을 이어가고 있다.
해피랜드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아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것이 고객 감동의 출발점이라는 신념 아래, 앞으로도 친환경 소재와 정직한 제품으로 아이와 가족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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