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밀도 ‘허리 편안’ 강남 쇼룸 체험…코어 릴랙스 매트리스로 숙면 도와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10.15 ∙ 조회수 361
Copy Link

수면밀도 ‘허리 편안’ 강남 쇼룸 체험…코어 릴랙스 매트리스로 숙면 도와 27-Image


“매장에서 잠깐 누워본 것만으로 정말 내 허리에 맞는 매트리스인지 알 수 있을까요?” 허리 통증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한 번쯤 해봤을 고민이다. 실제로 허리 건강은 개인의 체형, 수면 습관, 통증의 위치나 강도에 따라 편안함의 기준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짧은 체험만으로는 정확한 판단이 어렵다.

 

체험의 한계를 인식한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실사용 상황을 가늠해볼 수 있는 ‘체험형 쇼룸’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최근에는 유통·인테리어 업계를 중심으로, 단순 전시가 아닌 실제 생활 공간을 구현한 쇼룸이 소비자 접점의 핵심 전략으로 자리 잡고 있다. 제품을 직접 써보며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지를 확인하고, 설치 이후의 생활을 상상할 수 있는 ‘실감형 소비 경험’이 전환율과 브랜드 신뢰도를 함께 높이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흐름에 허리 건강 전문 매트리스 브랜드 수면밀도 역시 강남에 프라이빗 쇼룸을 운영 중이다. 수면밀도 쇼룸은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고 누워보는 데 그치지 않고, 실제 수면 자세를 취해보며 정말 내 허리에 편안한지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수면밀도 ‘허리 편안’ 강남 쇼룸 체험…코어 릴랙스 매트리스로 숙면 도와 760-Image

 

해당 공간은 온전히 ‘누워 보는 경험’에 집중했다.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는 쇼룸에서, 방문자는 10분간 조용한 프라이빗 공간에서 자유롭게 누워 보고, 실제 수면 자세에서 허리의 편안함을 직접 느껴볼 수 있다. 10분의 체험 후에는 상주하는 전문 상담원과 맞춤 상담도 가능하다.

 

수면밀도의 대표 제품인 ‘코어 릴랙스 매트리스’는 론칭 3년 만에 14만 명 이상의 선택을 받은 제품이다. 네이버에서는 ‘가장 많이 구매한 가구 & 매트리스’ 부문 공식 1위, 오늘의집에서는 매트리스 카테고리 추천순·판매순 1위와 역대 베스트 가구 1위에 오르는 등 플랫폼 전반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입증받았다. 실제 고객 설문조사에서도 “허리가 편안해졌다”는 응답이 95.1%,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응답이 98.5%에 달한다.

 

허리디스크 환자가 만든 매트리스인 만큼 수면밀도의 기술력 또한 눈길을 끈다. 세 겹의 특허 구조로 전신을 안정적으로 받쳐주면서도 허리만을 집중 지지해 수면 중 척추의 긴장을 줄여주는 ‘코어 서포트 기술’과 ‘인체공학적 레이어링 구조’ 등 자체 특허 기술을 적용해, 수면 중 척추의 곡선을 지지하면서도 압박을 줄이는 균형을 구현했다.


수면밀도 ‘허리 편안’ 강남 쇼룸 체험…코어 릴랙스 매트리스로 숙면 도와 1546-Image

 

단순한 푹신함이 아닌, 지지력과 편안함의 정교한 조화가 핵심이다. 또한 매트리스뿐 아니라, 침대 프레임까지 함께 쇼룸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이 침대 프레임은 사용자의 체격에 따라 침대에서 일어설 때 허리의 부담을 줄여주는 높이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수면밀도 관계자는 “잠자는 동안에도 척추 곡선이 무너진 상태라면 코어 근육이 긴장 상태를 유지하게 되고, 이로 인해 허리 통증이 누적된다”라며,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를 반영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전문 연구원이 수면 중 허리 통증의 원인을 정밀하게 분석해 제품 구조에 반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