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배우 박진영과 함께한 캠페인으로 전하는 ‘새로운 숨결’… 신제품 출시
글로벌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배우 박진영과 함께한 ‘2025 해피 뉴 브레스(Happy New Breath)’ 캠페인 미니 무비를 온에어하고, 신제품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프로 치약(DENTISTE PLUS WHITE PRO TOOTHPASTE)’을 출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일상과 커리어를 성실히 꾸려가지만 정작 관계에는 무심해지는 현실을 담아냈다. 그렇게 관계 속에서의 자신감과 설렘이 희미해지는 순간, 덴티스테로부터 경험할 수 있는 상쾌한 숨결을 통해 다시 시작할 용기와 자신감을 되찾고, 사랑은 물론 일과 주변 관계 속에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변화를 보여준다.
캠페인 미니 무비 속에 등장하는 신제품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프로 치약은 브랜드가 오랫동안 이어온 ‘자기 전에 사용하면, 아침까지 이어지는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다는 컨셉을 계승한 제품이다. 12가지 허브 성분을 담았으며, 한층 상쾌하고 개운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불소 성분을 포함해 충치 예방과 구취 제거에 효능∙효과가 있으며,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후 변화가 관찰되었다.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프로 치약 사용 7일 후, 모든 연구 대상자에게서 구취 유발 주요 원인 물질인 황화수소가 81%, 메틸메르캅탄이 78% 감소하는 결과를 보였다. (엘리드, 2025.09,15~2025.09.25, 23명, 1일3회/적용 전, 직후,7일 후 관찰/개인차 있음)
이는 기존 제품인 ‘덴티스테 뉴플러스화이트 치약’의 감소율(황화수소 66%, 메틸메르캅탄이 62.6%)보다도 유의미하게 향상된 수치다. (엘리드, 2023.09.25~2023.11.07, 23명, 1일 3회/사용전, 직후, 7일후 관찰/개인차 있음) 그 밖에도 치태 억제(안티프라그), 구강 내 청결 및 상쾌함 유지, 심미 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 패키지는 제품명이 강조된 모던 타이포그래피 디자인과 매탈릭 센터벤드, 무광 바디, 셀프 스탠딩 구조, 반투명 캡을 적용해 세련미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또한 튜브형(200g, 160g, 100g, 60g, 20g)과 펌프형(170g, 120g, 60g)으로 출시돼 다양한 사용 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덴티스테로 새로운 숨결과 자신감을 경험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더 가까워지는 순간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프로 치약은 덴티스테의 핵심 자산인 ‘상쾌함’을 한 단계 진화시킨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구강 웰니스를 지향하며 고객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출시와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