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쌀 발효 필링 ‘라이스 글로우 필’ 출시

아떼 라이스 글로우 필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효과 우선주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필링 신제품 ‘라이스 글로우 필(Rice Glow Peel)’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 파우더와 고함량 산성 앰플을 혼합해 사용하는 필링 제품으로,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에스테틱 수준의 모공 관리를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쌀 발효 유산균 파우더는 조선시대 양반들이 곡물가루를 세안용 분말로 사용하던 ‘분세수’에서 착안했다. 모공 속 노폐물을 정리하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연출해 준다.
함께 사용하는 앰플에는 수용·지용성 필링 성분 등 8가지 산성 성분이 20% 고함량 함유돼 각질과 피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쌀 발효 성분과 쌀겨수로 미백 케어, 10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보습 효과까지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단독 선공개하며, 이를 기념해 특별한 사은품과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9일까지 ‘아떼 11분 요철케어’ 세트를 구매하면, 11만원 상당의 ‘프로그래밍 부스터 샷’ 디바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최대 51%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영국에서의 일상을 유쾌하게 전하는 크리에이터 백진경(명예영국인)과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도 운영한다. 방송은 15일(오늘) 오후 7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L아떼 관계자는 “환절기 피부 관리는 단순한 보습보다 노폐물 제거와 각질 관리에서 시작된다”라며 “천연 성분과 과학적 효과를 결합한 이번 제품을 통해 전문 케어에 버금가는 피부 변화를 간편하게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