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앞둔 수험생 응원한다" 크록스x 밸리곰 캠페인 스타트
크록스코리아(대표 양승준)의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롯데홈쇼핑의 인기 캐릭터 벨리곰(Belly Gom)과 손잡고,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응원 캠페인을 10월 15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크록스는 수능 시즌을 맞아 수험생들이 작은 즐거움과 응원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으며, 행운과 격려의 의미를 상징하는 지비츠 참을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이 서로를 응원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눌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해 캠페인의 의미를 한층 더했다.
크록스 x 벨리곰 수능 캠페인은 젊은 세대에게 친숙한 벨리곰 IP를 활용해 크록스 특유의 위트 있는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크록스 시그니처 아이템인 ‘클래식 플리스 라인드 클로그(Classic Fleece Lined Clog)’ ‘클래식 언퍼게터블 클로그(Classic Unfurgettable Clog)’ ’클래식 플랫폼 퍼즈 라인드 클로그(Classic Platform Fuzz Lined Clog)’를 중심으로 진행한다. 해당 제품들 모두 따뜻한 털 안감이 더해져 추운 날씨에도 보온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수능, 한글 지비츠 참 국내 단독 출시 '눈길'
국내 단독 출시되는 ‘수능 지비츠 참’과 ‘한글 지비츠 참’도 눈길을 끈다. 수능 지비츠 참은 네잎클로버, 부적, 자양강장제 등 행운을 상징하는 모티프를 담았다. 한글 지비츠 참은 자음과 모음을 조합해 이름이나 짧은 응원 문구를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이다. 학생들은 커스터마이징, 퍼스널라이제이션 등 크록스만의 문화를 통해 서로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됐다. 크록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수능 지비츠 참을 캡쳐해 인증하는 이벤트를, 벨리곰 공식 계정과 공동 포스팅 한 게시물에서는 수능 부적이 필요한 친구를 태그해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록스는 타임빌라스 수원점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매장에 1.8m 대형 벨리곰 조형물을 전시한다. 현장을 방문해 인증숏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크록스 풋웨어와 지비츠 참을 증정할 예정이다.
벨리곰이 직접 고등학교를 찾아 수험생들에게 ‘마법의 신발’을 전달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특별 방문 이벤트도 계획돼 있어 수험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