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성∙스타일 모두 잡았다" 올리비아로렌, 이지아와 겨울 공략
올리비아로렌 2025 겨울 캠페인
OVLR(대표 박이라)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2025 겨울 컬렉션을 출시하며 브랜드 뮤즈 이지아와 함께한 새로운 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어 타임리스 윈터(A Timeless Winter_’를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깊어진 겨울의 고요한 무드를 절제된 실루엣과 따뜻한 레이어링 스타일로 표현했다. 올리비아로렌 특유의 클래식한 아름다움에 현대적 감각을 더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변치 않는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올겨울은 기온 변화가 크고 강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올리비아로렌은 날씨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용적인 레이어드 스타일링에 주목했다. 단순하게 겹쳐 입는 것을 넘어, 각 아이템의 조화를 살려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완성도 높은 겨울 룩을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은 화보 속 이지아가 착용한 스포티 캐주얼 라인 ‘레브(RE:VV)’의 신제품 ‘더블 레이어 다운’이다. 보온성이 뛰어난 롱 베스트와 숏 기장의 다운 점퍼를 단독으로는 물론 세트처럼 착용할 수 있어, 실내외 온도 변화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용이하다.
또 다른 시그니처 아이템 핸드메이드 ‘하프슬리브 케이프 코트’는 레이어링에 최적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팔꿈치 길이의 소매 기장으로 경량 다운과 함께 매치하기 좋으며, 탈착 가능한 폭스퍼 후드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변화무쌍한 날씨가 예상되는 올겨울을 대비해 레이어드 스타일과 하나의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포인트 아우터까지, 스타일과 보온성을 겸비한 겨울 아이템들을 준비했다”라며 “우아함은 물론 경쾌하고 활동적인 감성도 아우르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따뜻하고 품격 있는 데일리룩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