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왕김캡쳐 성공 DNA 잇는 ‘나트루(NATRU)’ 정식 론칭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10.14
Copy Link

명품왕김캡쳐 성공 DNA 잇는 ‘나트루(NATRU)’ 정식 론칭 27-Image


국내 대표 명품 라이브 커머스 브랜드 ‘명품왕김캡쳐’의 성공을 기반으로 새로운 명품 매입 전문 브랜드 ‘나트루(NATRU)’가 공식 론칭됐다. 나트루는 명품 최고가 매입 서비스와 유튜브 실시간 판매방송을 결합한 하이브리드형 명품 거래 브랜드로 ‘명품을 가장 빠르고 합리적으로 현금화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나트루는 본사 전문 감정팀이 직접 감정·매입을 진행하는 구조로, 정가품 판별과 시세 감정을 거쳐 최대 5분 내 입금 완료를 원칙으로 한다. 고객은 별도의 중개나 협상 과정 없이 한 번의 신청으로 감정부터 입금까지 전 과정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모든 거래는 GLA 명품감정원 인증 감정사의 검수를 거쳐 데이터베이스에 기록되며, 이를 통해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매입 시스템을 구축했다.

 

나트루는 명품왕김캡쳐의 노하우를 계승해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한 명품 판매를 운영한다. 소비자는 방송 중 제품의 실제 상태를 확인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구매를 진행할 수 있어 보다 생동감 있고 신뢰도 높은 거래가 가능하다.

 

서울 강남 본사에는 고객 매입센터, 감정교육실, 운영기획실 등 명품 매입과 감정, 판매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모든 감정 절차는 본사 시스템을 통해 일원화되어 정확성과 속도를 동시에 확보했다.

 

나트루 관계자는“명품을 파는 사람에게 필요한 건 속도와 신뢰다. 나트루는 고객이 가진 명품을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현금화할 수 있도록 명품왕김캡쳐의 운영 시스템을 발전시켰다”며 “판매는 실시간으로, 매입은 즉시로 나트루는 명품 거래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