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에 스타일 더했다" 감탄브라, 감탄 멜란지 골지 라인 출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10.14 ∙ 조회수 446
Copy Link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감탄브라'가 속옷과 겉옷의 경계를 허문 2025 F/W 시즌 신제품 ‘감탄 멜란지 골지’ 라인을 출시했다.

 

감탄의 이번 신제품은 원단부터 디자인, 아웃 핏과 착용감까지 신경 쓴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오랜 시간 착용해도 멋스럽고 편안하다.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신축성, 쾌적함, 뛰어난 보온성의 천연 섬유 모달 소재를 골지 원단으로 재직해 이너웨어를 넘어 겉옷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세련된 무드와 포근한 감성을 더했다. 안감에는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나일론 스판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과 내구성, 관리 용이성을 높였다.

 

또 어떤 아우터와도 레이어드 하기 쉽도록 모던하면서 심플한 ‘스퀘어 네크라인’ 스타일로 디자인하고 전체 기장도 브라렛과 브라톱 중간 길이로 설계해 속옷이지만 트렌디한 겉옷처럼 입을 수 있도록 했다. 감탄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디자인 설계로 스트레스를 주는 와이어나 훅앤아이, 봉제선이 없어 바디라인을 매끄럽고 아름답게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감탄만의 뛰어난 무 봉제 젤리 퓨징 기법으로 와이어 없이도 가슴 전체 라인과 어깨라인, 광배라인까지 감싸주고 매끈한 실루엣을 선사한다.

 

가슴 부분에는 몰드 컵 좌우가 붙어있는 땅콩 모양 패드를 일체형으로 부착해 가슴 벌어짐이나 몰드가 돌아갈 수 있는 불편함을 없앴다. 또한 사이즈 별로 몰드 컵 상단과 하단 볼륨 두께를 다르게 적용해 아웃 핏 만족도를 높였다.

 

세트로 구성된 ‘감탄 멜란지 골지 팬티’ 역시 모달 골지 소재로 FW 시즌에 필요한 포근함과 부드러운 촉감, 쾌적함 등을 모두 갖췄다. 기존 팬티보다 허리선을 높여 복부를 감싸주고 무 봉제 설계로 압박이나 자극이 없으며 라인 비침도 없다. 허리둘레와 다리둘레 전체를 퓨징 처리해 내구성을 강화한 것도 장점이다. 신제품 감탄 멜란지 골지 라인은 감탄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개하며 론칭 기념 구매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조혜선 그리티 상품총괄 수석부사장은 “이번 감탄 멜란지 골지라인의 경우 FW 시즌 계절감에 맞게 원단의 촉감, 기능성, 착용감과 더불어 심미적인 요소까지 고려했다”며 “하반기 역시 독보적이고 뛰어난 신제품들은 물론 브랜드 뮤즈 손예진과 함께 여성의 일상을 응원하는 진정성 있는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