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Y ‘아육대’ 공식 후원으로 아이돌과 패션 시너지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10.13 ∙ 조회수 320
Copy Link

NDY ‘아육대’ 공식 후원으로 아이돌과 패션 시너지 27-Image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패션 브랜드 ‘엔디와이(이하 NDY)’가 MBC 추석 특집 ‘2025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인기 아이돌과 패션 시너지를 선보였다.

 

아육대는 K-팝 무대에서 활약하는 아이돌이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서 실력을 겨루는 색다른 모습을 담아낸 인기 명절 예능 프로그램이다. NDY는 브랜드명 변경 전인 2019년 첫 공식 후원을 시작으로 6년 연속 아육대와 함께하고 있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아육대는 총 61팀, 374명의 아이돌이 출전하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엔시티위시, 미야오, 아일릿 등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아육대를 맞아 브랜드 의상과 함께 치열한 경기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였다. 스포츠와 예능을 오가며 아이돌의 색다른 매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NDY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강조하고 있는 편안하면서 스포티한 스타일을 제공했다.


NDY ‘아육대’ 공식 후원으로 아이돌과 패션 시너지 709-Image

 

NDY는 아육대에 트랙 세트 2종과 티셔츠, 유니폼 등 다양한 의상을 후원했다. 트랙 세트는 다양한 색감, 여유로운 실루엣, 트렌디한 디테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갖췄다. ‘클래식 NY 트랙 세트’는 목 부분과 소매, 밑단 등에 조화로운 배색을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미니멀 자카드 테이프 트랙 세트’는 카라넥과 테이프 디테일로 경쾌하지만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아육대는 NDY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소비자 접점도 강화할 수 있는 효과적인 무대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NDY ‘아육대’ 공식 후원으로 아이돌과 패션 시너지 126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