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저격 성공' 아이더, 셔링 재킷 출시 한 달 만에 90% 판매율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10.13 ∙ 조회수 550
Copy Link

'여심 저격 성공' 아이더, 셔링 재킷 출시 한 달 만에 90% 판매율 27-Image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여성 소비자들의 감성을 겨냥해 선보인 ‘셔링 여성 3L 재킷’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전속 모델인 아이브 장원영이 착용한 고급스러운 미드 베이지 컬러는 출시 한 달 만에 전체 물량의 90% 이상을 판매하며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셔링 여성 3L 재킷은 우아함과 세련된 감각을 강조한 셔링 디테일이 특징이다. 넥라인과 허리에 섬세하게 잡은 셔링 디테일의 강약에 따라 아웃도어 웨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차별화된 기능성 소재를 더해 아웃도어 및 야외 활동을 위한 실용성도 갖췄다. 고신축 나일론 N66 소재로 탁월한 스트레치성과 내구성을 제공하며, 3레이어 구조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구현했다. 가볍게 걸쳐 입기 좋은 홑겹 디자인에 방수 기능까지 더해 요즘처럼 자주 비가 내리는 등 변화무쌍한 날씨 변화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함께 선보인 ‘셔링 여성 3L 스커트’와 셋업으로 입을 수 있다. 힙 라인의 셔링 분량을 조절해 체형 보완 및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셔링(SHIRRING) 시리즈’는 재킷과 스커트 외에도, 메카니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셔링 밴딩 팬츠, 어니언 퀼팅 패딩 재킷과 원피스, 옥타 MTM 티셔츠와 패딩 스커트, 벨벳 터치 셔링 다운과 베스트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도 출시했다.

 

아이더 관계자는 “셔링 여성 재킷의 인기는 여성 소비자들이 원하는 세련된 실루엣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킨 결과”라며 “우아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챙기고 싶은 여성분들께 올 가을 아우터로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