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이랜드 미쏘, '페미닌+캐주얼' 감성 담은 신규 캠페인 선봬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10.13
Copy Link
미쏘, 러프 엣지 젠틀 코어 캠페인 화보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러프 엣지, 젠틀 코어(Rough Edges, Gentle Core)' 캠페인을 공개했다. 룩북은 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플루언서 서지수와 함께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거친 듯 부드러운 이중적인 매력의 Y2K 스타일을 제안한다. 데미지·스터드·체인 장식의 스트리트 감성에 레이스·시스루 특유의 페미닌 감성을 더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미쏘는 인디고·블랙 등 강한 색상과 소프트 핑크·아이보리·베이지 계열의 색상을 조화롭게 매치해 대비의 미학을 표현했다.
컬렉션에서는 경쾌한 크롭 기장과 밴딩 디테일, 버튼 포인트로 캐주얼한 감성을 더한 '크롭 블루종', 체크 패턴 겉감에 솔리드 패턴 배색으로 대비를 준 '체크 후드 점퍼', 주머니 참 장식을 강조한 '스트라이프 후드집업', 어깨 라인부터 밑단까지 내려오는 버튼 장식이 특징인 '스터드 후드집업' 등으로 구성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미쏘는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국내 대표 여성 SPA 브랜드"라며 "이번 캠페인 및 컬렉션을 통해 강렬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Y2K 감성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