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하츠투하츠와 만났다" 컨버스, 뉴 겨울 캠페인 전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10.13 ∙ 조회수 439
Copy Link


컨버스코리아(대표 이명재)의 '컨버스(CONVERSE)'가 2025년 겨울 시즌을 맞아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유행을 따르기보다,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서의 스타일을 강조한다. 전 세계 케이팝 팬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하츠투하츠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멤버 각자의 개성과 특유의 밝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통해 컨버스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더욱 선명하게 보여준다. 이들은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 노하우를 선보이며 캠페인에 생동감을 더했다.

 

이번 화보 속에는 새롭게 출시되는 ‘척테일러 올스타 엘리먼츠 부츠(CHUCK TAYLOR ALL STAR ELEMENTS BOOT)’가 첫 공개돼 눈길을 끈다. 화보 속 하츠투하츠는 슬리핑백을 연상시키는 포근한 실루엣과 도톰한 슈레이스 디테일의 척테일러 올스타 엘리먼츠 부츠를 착용해 러블리하면서도 실용적인 겨울 슈즈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또한 방수 기능과 뛰어난 보온성, 오솔라이트 쿠셔닝을 통해 추운 날씨 속에서도 따듯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아이코닉한 척테일러 앵클 패치와 올스타 라이선스 플레이트 디테일로 컨버스 특유의 클래식한 헤리티지와 세련된 무드를 동시에 담아냈다.

 

하츠투하츠와 함께한 이번 2025 겨울 시즌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10월 13일부터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X(구 트위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