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에이션패션 알래스카, tvN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북해도편’ 제작지원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10.13 ∙ 조회수 320
Copy Link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알래스카’가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북해도 편>을 제작 지원한다.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은 '내 집 갖고 떠나는 여행'이라는 독창적인 콘셉트로 사랑받아 온 프로그램으로, 이번 북해도 편에서는 국내를 벗어나 해외로 무대를 넓히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방송에서 출연진들은 알래스카의 2025 F/W 컬렉션을 착용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배우 성동일과 김희원은 우븐 스트레치 셋업과 티셔츠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알래스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우븐 스트레치 셋업은 방풍성과 내구성,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일상과 야외 어디서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배우 장나라는 알래스카 멜빵 원피스, 우븐 셋업, 후드티, 스트레치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해 밝고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였다. 장나라가 착용한 멜빵 원피스는 여유로운 핏과 뒤쪽 트임 디테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린 인기 아이템이다.
알래스카 관계자는 "알래스카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즐기는 특별한 모험과 시간을 완성하는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로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의 콘셉트와 잘 맞아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라며 “이번 북해도 편을 통해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고 일상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