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거리 담다' 잇미샤, 신예은과 함께한 겨울 캠페인 공개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10.10 ∙ 조회수 348
Copy Link

'한남동 거리 담다' 잇미샤, 신예은과 함께한 겨울 캠페인 공개 27-Image

잇미샤 2025 겨울 캠페인 화보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브랜드 뮤즈 신예은과 함께한 2025 겨울 캠페인 '스트리트 다이어리: 시티 바이브 인 윈터 (Street Diary: City Vibes in Winter)'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의 서울 용산구 한남동을 배경으로 도심 속 일상에서 마주하는 자유롭고 솔직한 순간들을 새로운 장면으로 연출했다. 햇살이 스며드는 거리, 바람결에 스치는 차가운 공기, 골목 사이에서 만나는 소소한 장면들이 신예은의 시선에서 하나의 '스트리트 다이어리'처럼 펼쳐진다.


이번 시즌 잇미샤는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으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대표 아이템 중 하나인 스웨이드 재킷은 은은한 빈티지 무드가 특징이며, 벨벳 재킷은 도시적인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광택으로 포인트를 줬다. 트위드 셋업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감각을 담았고, 하프 카라 코트는 간결한 라인과 따뜻한 착용감으로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잇미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일상적인 도시의 풍경 속에서 발견되는 작지만 특별한 순간을 기록하듯 풀어냈다”라며 “누구나 자신의 다이어리 속 장면처럼 겨울을 새롭게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