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과 정성 담은 이사무애 신제품, 체험단 모집에 2만명 지원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10.02 ∙ 조회수 415
Copy Link

시간과 정성 담은 이사무애 신제품, 체험단 모집에 2만명 지원 27-Image


문샷코리아(대표 이윤식)가 운영중인 브랜드 ‘이사무애(理事無碍)’는 이상과 현실에 걸림이 없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 이사무애는 이를 바탕으로 '피부의 이상을 실현하는 기능성 컨셔스 뷰티'라는 정체성을 세우고, K-뷰티 시장에서 차별화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사무애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찰떡펩 포어 리셋 팩 클렌저(120ml)’는 지성·복합성 피부를 위한 약알칼리성 클렌징 제품이다. 쫀득한 제형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하는 ‘찰떡 흡-착’ 클렌징이 특징이며, 특허 성분 토타락신™과 독자 성분 GRAINPEP-6™을 함유했다. 이를 통해 ▲여드름 완화 기능성 ▲민감성 피부 저자극 임상 ▲비건 인증을 모두 충족한다.


임상 결과도 주목할 만하다. 한 번 사용만으로 ▲모공 수 19.8% ▲모공 크기 14.6% ▲모공 깊이 12.5% 감소 효과가 확인돼, 넓은 모공과 트러블 피부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임을 입증했다.


약알칼리성 제형은 ‘매일 쓰는 순딩 트러블 팩폼’이라는 슬로건과도 맞닿아 있다. 일반적으로 클렌저는 약산성 공식이 주를 이루지만, 지성·복합성 피부는 이미 피부 표면이 산성에 치우쳐 있는 경우가 많아 약알칼리성 세안이 오히려 pH 밸런스를 맞추는 데 도움이 된다. 이사무애는 이번 제품을 통해 ‘데일리 팩클렌저’ 카테고리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시간과 정성 담은 이사무애 신제품, 체험단 모집에 2만명 지원 898-Image


소비자 반응도 뜨겁다. 출시 전 진행된 화해 꼼평단(꼼꼼한 뷰티 평가단)200명 정원에 2만명이 몰려 100대 1 경쟁률을 기록했다. 화해 앱과 SNS에서는 “여드름 피부 인생템 예약” “합리적인 가격의 약알칼리성 클렌저”라는 기대 후기가 이어지며 입소문을 탔다.


론칭과 동시에 화해 온라인 팝업 스토어도 오픈했다. 이사무애는 오프라인 팝업에서 발생하는 폐기물과 탄소 배출을 줄이고자 온라인을 첫 채널로 택했으며, ▲론칭 특가 ▲퀴즈 이벤트 ▲래플 응모권 증정 등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더해 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사무애 관계자는 “오프라인 팝업이 브랜드 경험에 중요한 만큼, 앞으로는 환경적 책임을 함께 고려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균형 있게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근 뷰티 시장에서는 저자극·비건·기능성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이사무애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모공·트러블 케어 라인을 확대하고, 글로벌 화장품 연구제조기업 코스맥스의 프리미엄 연구개발팀 ‘COSMAX LABO’와 협업해 한국 자연 소재 기반의 검증된 제형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대로, 천천히’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기능성 컨셔스 뷰티 포트폴리오를 지속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