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지길 기다렸다” 신규 니트웨어 디에토, 론칭 쇼케이스 진행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5.10.02 ∙ 조회수 4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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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서초동 희원기획 본사 쇼룸에서 진행한 디에토 론칭 쇼케이스


희원기획(대표 유명해)에서 새롭게 론칭한 니트웨어 브랜드 '디에토'가 지난 1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디에토는 2535세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여성복으로, 니트웨어 OEM · ODM 기업으로 유명한 희원기획에서 온라인 마켓을 겨냥해 선보인 신규 브랜드다. 


모헤어 · 알파카 · 캐시미어 등 다양한 원사와 독특한 조직감을 활용해 컨템퍼러리한 스타일로 제안한다. 가격대는 10만원대 후반~30만원대 초반대로, 영 컨템퍼러리 니트웨어로 포지셔닝해 틈새시장을 노린다. 겨울 시즌에는 페이크 퍼를 주력으로 해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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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해 희원기획 대표는 “기존의 ‘마레디마리’는 3050세대를 타깃으로 한 하이엔드 니트웨어라면, 디에토는 좀 더 젊고 트렌디한 니트웨어”라며 “품질 좋은 원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해 젊은 소비층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디에토는 ‘메이드 인 코리아’ 품질을 내세워 젊은 니트웨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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