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브랜드 STCO, 도시 감성을 담은 남녀 복합몰 '어반웍스(URBANWORKS)' 전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10.02 ∙ 조회수 386
Copy Link

남성복 브랜드 STCO, 도시 감성을 담은 남녀 복합몰 '어반웍스(URBANWORKS)' 전개 89-Image

(사진 - STCO)

 

남성복 브랜드 ‘STCO’가 새로운 패밀리형 편집숍 ‘어반웍스(URBANWORKS)’를 선보인다.

‘어반웍스(URBANWORKS)’는 에스티코(STCO)와 여성복 유메오라(UMEORA)를 기반으로 도시적 무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공간이다.


남녀 모두를 아우르는 새로운 쇼핑몰 모델로서, 고객의 일상에 영감을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을 지향한다. 또한 글로벌 브랜드 ‘크록스’와 멀티슈즈샵 ‘S-MARKET’ 등과 협업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의 일상과 패션에 새로운 변화를 제안할 계획이다.


매장 내부는 고객 편의를 고려한 동선 설계가 돋보인다. 캐주얼존과 수트·셋업·드레스 셔츠로 구성된 포멀존을 명확히 구분해 목적에 맞는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각 존마다 콘셉트에 맞춘 디스플레이와 피팅 공간을 마련해 편안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어반웍스(URBANWORKS)’ 관계자는 “어반웍스는 단순한 패션 스토어를 넘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제안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남성과 여성, 세대를 아우르는 새로운 편집몰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컨템포러리 무드의 출근룩을 제안하는 Work Life Style 편집숍 ‘어반웍스(URBANWORKS)’는 오목교점과 대구현풍점을 시작으로 광양, 홍성, 정읍지점을 잇달아 오픈했으며, 오는 11월에는 김천점도 선보일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