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백화점 매장 연이어 오픈 ‘유타’ 유통채널 확장 본격화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10.02 ∙ 조회수 365
Copy Link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유타(UTAA)’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오픈을 연이어 성사시키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유타는 대리점 매장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를 발판으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중동점, 수원점, 광주점에 신규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며 백화점 채널 확장을 본격화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력으로 라운딩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높은 재구매율을 기반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빠르게 상승하며 백화점 유통 채널 진입 요청이 잇따르고 있다.
유타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백화점 유통 채널까지 확대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유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타는 2025 F/W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