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펄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비클린 입점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10.02
Copy Link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펄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비클린 입점 27-Image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펄쉘’(랩그레이스)이 지난 1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비클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펄쉘은 좋은 원료와 저자극, 비건 인증 등을 키워드로 하며,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가치 소비 문화에 발맞추고 있는 브랜드이다.


펄쉘은 반짝이는 비주얼이 독보적인 바디케어, 핸드케어와 헤어케어를 중점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모든 사람은 우주 속 한 줄기 빛을 따라 지금 여기에 있는 귀한 존재’라는 철학을 제품에 고스란히 담아내 우주라는 큰 모티브 안에 은하수와 신성, 신화 속 베누스의 탄생을 녹여 흥미롭고 신비감 가득한 스토리를 품고 있다. 또한 아티스트의 작품을 제품 패키지에 담아 일상에서 예술을 감상하고 소장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비클린’은 현대백화점의 클린뷰티 전문 큐레이팅 편집숍으로 현대백화점 목동점, 판교점, 커넥트 청주에 이어 펄쉘은 총 4개의 비클린 매장에 입점했다.


랩그레이스 관계자는 “온라인, 백화점 채널에 이어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인 스페이스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더욱 가깝게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며 “하루 끝의 펄쉘이 전하는 감성과 제품력을 선보여 가치 소비에 발맞추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기프트 세트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제품 구매시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체험 공간도 마련되어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보고 비교해 볼 수 있다.


펄쉘은 국내 온,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고 있으며,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아시아와 중동 등 글로벌 유통 채널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