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x 있지 유나, 피팅룸 콘셉트 가을 캠페인 공개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10.02 ∙ 조회수 404
Copy Link

다이나핏 x 있지 유나, 피팅룸 콘셉트 가을 캠페인 공개  27-Image


케이투코리아그룹(회장 정영훈)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여성 뮤즈 있지(ITZY) 유나와 함께한 2025년 가을 시즌 캠페인 영상 ‘유나의 피팅룸(Yuna’s Fitting Room)’을 공개했다. 유나는 가을 무드가 물씬 담긴 피팅룸에서 다채로운 가을 아이템들을 자유롭게 매치하며 차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가을 룩을 선보인다.


영상에서는 올가을 트렌드 컬러로 주목받는 모카무스 톤이 눈길을 끈다. 뉴트럴 무드로 꾸며진 피팅룸 공간은 유나가 착용한 우먼스 라인 제품들과 어우러져 세련되고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유나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더해져 차분한 가을 무드 속에서도 생동감 있는 스타일을 보여준다.


다이나핏이 가을 시즌 새롭게 선보인 우먼스 컬렉션은 기존의 밝고 에너지 넘쳤던 이미지에서 한 단계 나아가 차분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경량 패딩 재킷, 반팔티, 패딩 스커트, 부츠컷 타이츠 등 가을의 정취를 담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해 톤온톤(Tone-on-Tone) 코디 연출까지도 가능하다.


다이나핏은 폭넓은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가을 스타일을 제안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유나와 함께한 가을 시즌 캠페인 영상은 다이나핏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이나핏 x 있지 유나, 피팅룸 콘셉트 가을 캠페인 공개  113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