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할인부터 사은품∙팝업까지?" 올리브영, 퍼스널케어 프로모션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고객의 피부 타입과 세밀한 고민에 맞춘 기능성 헤어∙보디케어 상품을 제안하는 ‘한층 더 아름답게 올영에서 케어헤바’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얼굴 피부를 관리하듯 두피와 몸의 피부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관련 상품군을 육성해 왔다. 단순 세정을 위한 샴푸∙보디워시나 보습을 위한 보디로션뿐만 아니라 탈모, 각질 등 기능성 성분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영의 퍼스널케어 카테고리(헤어∙보디케어 등)의 매출은 최근 3년간 매년 20%씩 증가했다. 특히 액상 제품을 머리에 바르거나 뿌려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헤어 토닉∙앰플과 몸 피부의 탄력, 미백을 위한 기능성 보디 상품이 인기가 많았다.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개인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는 기능성 상품을 찾으려는 수요가 커졌기 때문이다.
'이벤트 풍성' 넛세린~일리윤 등 홍대서 팝업 운영
이러한 흐름에 맞춰 이번 행사에서는 기능성 헤어∙보디케어 상품을 최대 40% 이상 할인해 선보인다. 먼저 기간별로 다양한 할인을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헤어보디 특가’에서는 상품 70종을 할인한다. 같은 기간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카테고리 쿠폰도 제공한다. 오는 10일부터 10일간 열리는 ‘올어바웃 헤어보디 위크’에서는 상품 2000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체험 이벤트도 마련했다. 카테고리에 상관없이 5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에게 ‘올리브 키트 헤어바디 에디션’을 선착순 증정한다. 키트에는 캠페인 대표 브랜드 상품인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와 ‘넛세린 아로마 넛 슬림핏 바디로션’을 포함해 최대 12종까지 랜덤으로 구성했다.
오는 3일부터 26일까지는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스페셜 샤워케어 라운지’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는 △넛세린 △라보에이치 △일리윤 △피노의 대표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직접 사용해보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건조한 가을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카테고리와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매달 시즌에 맞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