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멀티 유즈 가능한 '퍼펙트 디자이닝 섀도우 스틱’ 신규 컬러 출시
바람인터내셔날(대표 박래현)이 전개하는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아이 메이크업부터 립, 음영까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 ‘퍼펙트 디자이닝 섀도우 스틱’ 매트 신규 컬러를 선보인다.
퍼펙트 디자이닝 섀도우 스틱은 크리미한 버터 텍스처로 블렌딩이 쉽고 크리즈 현상 없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E, 세라마이드, 병풀 추출물 등 보습·진정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눈가에도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 은은한 펄감으로 애교살 필수템으로 꼽히며, 누구나 손쉽게 입체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규 컬러는 무펄 매트 텍스처로, 아이섀도우뿐 아니라 립 베이스, 음영 메이크업 등 멀티 유즈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소프트 핑크 베이지 ‘베어 코지(BARE COZY)’ ▲톤 다운 로즈 핑크 ‘더스티 핑크(DUSTY PINK)’ ▲내추럴 스킨 톤 화이트 ‘바닐라 화이트(VANILLA WHITE)’ ▲은은한 쉐딩 브라운 ‘토피 브라운(TAUPEY BROWN)’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베어 코지’는 웜톤·쿨톤 모두에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로, 디어달리아 베스트셀러 ‘페탈 드롭 리퀴드 블러쉬 #베어리’를 섀도우 스틱 버전으로 구현해 기대를 모은다.
디어달리아 관계자는 “이번 매트 컬러는 기존 펄 텍스처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데일리 활용도가 높은 컬러들로 구성됐다”며 “하나의 제품으로 아이·립·음영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신규 매트 컬러는 10월 1일 올리브영 온라인 몰 단독 선론칭으로 공개되며, 6일부터 12일까지 전 컬러 45%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